[광흥타임즈 = 조수제 기자]더불어민주당 이학영 국회의원(경기 군포시)은 6일 남부기술교육원 체육관에서 당원 및 시민 2,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정보고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 축전과 홍익표 원내대표, 조정식 사무총장이 영상을 통한 축하 메시지를 보내왔으며, 정청래, 우원식, 강득구, 이재정, 이소영, 전용기 국회의원 등이 참석하여 축사를 했다.
이학영 의원은 의정보고회를 통해 군포발전 예산 확보, '1기신도시 정비특별법' 제정, GTX-C노선 신속 추진, 초·중·고 실내체육관 신축, 산본천 '지역맞춤형 통합하천사업' 대상 선정 등을 대표적인 예산 확보와 법률 제정 사례로 보고했다.
또한, 더불어민주당 시·도의원과 원팀이 되어 이룬 성과에 대해서도 보고했다. 군포지역 20개 학교 체육관 건립, 7개 학교 학교급식실 건립, 산본역 내 에스컬레이터 설치, 금정역 환승체계 구축, 금정역 급행선 유치 등의 성과를 이야기했다.
그는 정치를 하는 이유를 "전쟁 없는 나라, 인권 침해 없고 고문 없는 민주주의 실현, 미래세대에게 꿈을 주기 위해서"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군포를 위해 3기 신도시와 대야미 교통대책 등을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참석한 시민들에게도 함께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학영 의원은 마지막으로 "참석한 여러분들의 지원이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힘이 되었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더 큰 군포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