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23 (목)

  • 맑음동두천 -6.0℃
기상청 제공
검색창 열기

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윤태길 의원, 사회복지 현장 개선을 위한 지원 의지 밝혀

윤태길 의원, “급여체계 개편과 협의회 운영 지원 등 현장 목소리 경청하며 실질적 개선 다짐”

 

[광흥타임즈 = 조수제 기자]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소속 윤태길 의원(국민의힘, 하남1)은 1월 14일 개최된 ‘경기도의원과 함께하는 시·군 사회복지협의회 실무자 간담회’에 참석해 축사를 전하며, 사회복지종사자 및 사회복지협의회 종사자 처우 개선을 위한 강력한 의지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경기도 내 시·군 사회복지협의회 실무자들이 모여 한 해의 계획을 다짐하고, 서로를 격려하는 자리로, 경기도사회복지협의회가 주최했다. 행사에는 윤태길 의원을 비롯해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김재훈 의원(국민의힘, 안양4)과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 이점복 회장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축사에서 윤 의원은 “사회복지종사자 여러분의 노력과 헌신이 우리 사회를 한층 더 발전시키고 있다는 점을 잘 알고 있다”며, “특히 올해는 여러분의 안정적인 근무환경 조성과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급여체계 개편, 사회복지협의회 종사자 처우개선 등 가시적인 성과를 만들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참석자들은 사회복지 현장에서의 애로사항과 개선이 필요한 사안들을 공유하며, 현실적인 지원 방안을 논의했다. 윤 의원의 확고한 의지에 참석자들은 감사의 뜻을 전하며, 경기도 차원에서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요청했다.

 

윤태길 의원은 “오늘 여러분의 이야기를 귀 기울여 들었다. 이를 바탕으로 도 차원에서 필요한 정책과 예산을 마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