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은호 군포시장 후보 당선, "군포경제의 활력을 불어넣겠다"

  • 등록 2022.06.02
크게보기

[군포=조수제 기자] 6.1(수)에 치러진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개표결과 하은호 국민의힘 후보가 한대희 더불어민주당 후보를 0.8%인 1,134표차로 따돌리고 당선됐다.

 

하은호 군포시장 후보 당선, "군포경제의 활력을 불어넣겠다"(제공=하은호 후보 선검캠프)

 

하은호 후보는 128,262명이 투표한 군포시장 선거에서 63,955표(50.44%)를 얻어 62,821표(49.55%)의 한대희 현 군포시장을 0.8%차로 꺾어 2014년 낙선이후 8년만에 당선의 영광을 차지했다.

 

특히, 국민의힘 하은호 후보의 당선은 1995년 직선제 이후 8번의 선거에서 무려 6번이나 민주당 후보가 당선된 일당독주를 저지한 것이어서 의미가 남다르다. 

 

하은호 후보는 "이번 선거 승리는 제 개인의 승리가 아닌 군포의 변화를 원하시는 위대한 군포시민들의 승리"라며 "군포시민들의 삶을 개선시키고, 군포시의 현안인 재개발, 재건축, 리모델링등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신속하게 추진 하겠다"며 당선소감을 밝혔다.

 

이어 하 후보는 "선거로 인해 나뉘어졌던 시민의 마음을 하나로 모아 활기찬 군포, 희망찬 군포, 새롭게 변화하는 군포를 건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하은호 군포시장 당선자 당선 사례[전문]

 

존경하고 사랑하는 군포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를 선택해 주신 군포시민 여러분, 함께 수고해 주신 당원 동지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이제 새로운 각오로, 보다 겸손한 마음과 배려와 화합의 자세로 군포를 섬길 것을 약속드립니다.

 

이번 선거에서의 승리는 제 개인의 승리가 아닌 군포의 변화를 원하시는 위대한 군포시민들의 승리라고 생각합니다.

 

국민 경제가 위기상황으로 치닫고 있고, 모든 국민이 코로나19로 힘겨워하는 시기에 당선되어, 무거운 책임감을 가지고 당선소감을 말씀드리게 되었습니다.

 

선거운동 기간 동안 들려주신 군포시민 분들의 애정 어린 말씀 잊지 않겠습니다.

 

군포 시민들의 삶을 개선시키고, 군포시의 현안인 재개발, 재건축, 리모델링 등의 주거환경개선사업도 신속히 추진토록 하겠습니다.

 

군포경제의 활력을 불어넣겠다는 약속, 꼭 지키겠습니다!

 

더불어민주당 한대희 후보님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한 후보님의 좋은 공약들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선거로 인해 나뉘어졌던 시민의 마음을 하나로 모아 활기찬 군포, 희망찬 군포, 새롭게 변화하는 군포를 건설하겠습니다. 품격 있는 군포시! 반드시 만들겠습니다.

 

저를 응원해 주시고, 선택해 주신 군포시민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군포시장으로서 군포를 위해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수제 기자 ghtimes77@daum.net
저작권자 © 광흥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기도 광명시 금당로 11 605-1004 | 대표전화 : 010-4798-3773 | 청소년보호책임자 : 구민지 제호 : 광흥타임즈 | 등록번호 : 경기 아 52970 | 등록일 : 2021-07-30 | 발행·편집인 : 조수제 광흥타임즈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3 광흥타임즈. All rights reserved. mail to ghtimes77@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