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흥타임즈] 존경하고 사랑하는 광명시민 여러분, 더불어민주당 광명갑 국회의원 임오경입니다.
2025년 을사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항공 참사로 마음 무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희생자분들의 명복을 빌며, 유가족 분들께 마음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게 참사가 수습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더욱 안전하고 평안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대한민국이 너무나 어지러운 한 해를 보냈습니다. 얼어붙은 내수경기로 우리 국민들의 어깨가 움츠러 들었습니다. 오직 국민을 바라보고, 국민만을 위해 일해야 할 국가의 지도자가 사익을 위해 총칼로 대한민국의 헌정질서를 파괴하는 무도한 행태를 보았습니다.
하지만 늘 역사의 주인공이였던 우리 국민들은 위대했습니다.
추운 날씨 속에서도 남녀노소 광장을 가득 메우며, 대한민국의 미래를 지켜 냈습니다. 소중한 것을 지키려는 간절한 마음이 모여 어두운 길을 비추는 환한 빛이 되었습니다. 국회의원의 한 사람으로서, 또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도 우리 앞에 놓여진 상황이 그리 녹록치만은 않습니다. 그러나 다가올 도전과 변화의 파고를 함께 손잡고 돌파해 나간다면 우리 대한민국의 민주주의와 민생은 더 단단해질 것입니다.
사랑하는 시민 여러분.
대한민국이 앞으로 나아갈 힘은 오직 국민으로부터 나옵니다. 정치가 할 일도, 국민의 삶으로부터 나옵니다.
언제나 국민 곁에서, 국민의 일상과 꿈을 지키며 더 열심히 뛰겠습니다. 2025년 우리가 마주할 '새로운 봄'을 알차게 준비하겠습니다. '땀'으로 '꿈'을 이루겠습니다.
새해, 여러분의 가정에 진정한 ‘안녕’이 깃들기를 소원하오며, 늘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5 새해를 맞아
광명갑 국회의원 임오경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