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흥타임즈 = 조수제 기자] 지난 2일(화) 오후1시 시립광명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2024년 박시영의 ‘Happy Time’ 문화공연 4회가 진행됐다.
이번 박시영의 ‘Happy Time’에는 이찬웅 광명MG새마을금고 이사장, 윤순임 밝은치과 이사장, 양재성 탤런트, 김영준 광명시자원봉사센터장, 배지후 광천김공장 배가김 대표, 임종성 광명MG새마을금고 전무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해피타임은 광명시홍보대사 박시영(KBS탤런트)의 특별사회로 진행되었으며, 광명새마을금고, 밝은치과, 아이엘안경원(철산점), 뿌리부동산, 광명시슈퍼마켓협동조합, 광천김공장 배가김, 윤순남 단장, 가수 성경엽의 후원으로 더욱 풍성한 지역주민들의 문화·여가의 장이 됐다.
공연은 단장 윤순남, 가수 성경엽, 가수 윤순분, 탤런트 양재성, 가수 유강, 가수 성낙명, 김영열 기타리스트, 정조영 색소폰 원장, 가수 가요랑, 삼태기 김한만, 가수 백가연, 가수 강자영, 가수 허희자의 신명난 공연과 최동훈 음향감독의 디렉팅을 통해 어르신들의 흥을 한껏 돋구었다.
문화공연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폭우가 쏟아져도 해피타임을 향한 나의 발걸음은 멈출 수 없다”며, “오늘만 기다렸고, 오늘의 무대 또한 너무 즐겁고 행복했다”고 말했다.
최효정 광명종합시회복지관장은 “해피타임에 참여하시는 어르신들을 보면 벌써 단골이 생기신 것 같다”며, “앞으로 해피타임을 통해 항상 행복하시고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시영의 ‘Happy Time’은 매월 첫 번째 화요일에 진행되는 문화공연으로, 지역주민들에게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