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흥타임즈 = 조수제 기자] 광흥타임즈는 최근 '세심한 필재씨'로 불리는 정필재 국민의힘 시흥갑당협위원장과의 인터뷰를 진행했다. 정 위원장은 시흥시민들의 의견을 세심하게 살펴보고 보살피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인터뷰에서 정 위원장은 온화한 첫 인상과 말 그대로 세심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전에는 법조인으로 활동하다가 정치인으로 전향한 경험을 가지고 있는데, 그는 "정치인으로서의 길은 어렵지만 시흥시민들에게 정을 주고 받은 곳이기 때문에 계속해서 시흥에서 삶을 살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자연환경과의 조화를 맞춘 갯골, 간곡지 등이 자신과 잘 맞아 좋다고 말했다.
정 위원장은 당협위원장으로서의 역할에 대해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고 언급하며 시흥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또한, 정치인으로서의 역할은 정치적인 변화를 이끌어내는 것뿐만 아니라 미래세대를 준비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정 위원장은 시민들과의 만남에서 애로사항을 느끼면 부탁이 없더라도 오지랖이 넓어서 시간과 비용을 들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한다고 말했다.
시흥갑의 현안에 대해서는 "구도심과 신도시의 조화를 위해 은계, 목감, 장현지구 신도시 완성이 큰 과제"라고 언급했다. 그리고 "시흥시의 발전과 시민들의 행복을 위해 자신이 앞장서겠다"고 강조하며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정필재 국민의힘 시흥갑당협위원장의 세심한 모습과 지역에 대한 애정은 시흥시의 발전과 시민들의 행복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